vCloudPoint는 기존의 전통적인 제로/씬 클라이언트의 단점을 극복한 새로운 방식의 기기입니다.
Zeroclient와 함께 제공되는 vMatrix Server 소프트웨어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성능, 쉬운 사용법 그리고 전체적인 TCO 절감효과를 제공하면서도 호스트 서버 성능의 저하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vCloudPoint Zero Client Computing
vCloudPoint는 기존의 전통적인 제로/씬 클라이언트의 단점을 극복한 새로운 방식의 기기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vMatrix Server 소프트웨어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성능, 쉬운 사용법을 제공하면서도 호스트 서버의 성능을 효율적으로 사용 합니다

Extending 1 PC to 50 workstations
vCloudPoint는 1대의 PC(데스크탑)으로 여러대의 Zeroclient를 이용하여, 동시에 여러 사용자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쉽고 빠르게 제공하여 드립니다.

It is not just a computer terminal.
But a new way to deliver desktops.


vCloudPoint는 일반적인 Microsoft의 RDP 기술에 신규 개발한 DDP기술(분산 제어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을 할 때 호스트 PC의 데스크톱에서 Zeroclient로 변경내용을 최대속도로 전송하고, CPU 자원과 네트워크 대역의 사용을 최소화합니다.

Getting it ready is easy as 123!

vMatrix Server Manager Software

vMatrix Server Manager 소프트웨어는 호스트 역할의 데스크탑(PC)에 설치하여 운영하는 강력한 제로 클라이언트 관리 도구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사용자 관리(생성 및 삭제), 그래픽 가속, 오디오 & USB 제어, 모니터링/원격 제어, 특정화면 전체 송출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Dynamic Desktop Protocol (DDP)

제공되는 Zeroclient는 Dynamic Desktop Protocol(이하 DDP) 방식으로 원격 데스크톱을 구동하는 데스크톱 가상화 또는 데스크톱 공유 솔루션입니다.
DDP 구성으로 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인 클라이언트(유저) 사용자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