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학교 수업은 컴퓨터를 이용한 최고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수업을 진행한다면 기술의 가치와 효율을 높이며, 현대 교실에서 기술 관리의 가치를 활용하고 사용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어느 때보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NetSupport School은 교육 예산이 증가함에 따라 초,중,고, 대학 및 교육 기관에서 IT 인프라를 이용하여 최소 비용으로 구축이 가능한 최고의 컴퓨터 강의 솔루션 입니다.

NetSupport School은 교사를 위해 개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선생님과 강사가 ICT 교육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고의 솔루션 입니다.
교사와 조교는 학생들에게 넷서포트 스쿨을 이용하여 집중적으로 교육을 할 수 있으며, 앱, 웹 사이트 , 프린터 등의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함으로써 학생들의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교사는 독특한 디지털 저널을 사용하여 학생 학습을 지원할 수 있으며, 수업 목표 및 예상 결과를 강조 표시하는 독특한 학생 도구 모음, 독득한 질문 및 답변 모듈, 설문 조사 또는 사전 준비된 테스트를 통해 대상 학생 및 동료 평가를 제공합니다.

또한 NetSupport School에는 학교 전체의 모든 장치에 대한 개요 및 관리를 위한 전용 기술자 콘솔과 강의실에서 사용할 보조 모니터링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PC에서 크롬 북,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교실 환경이 서로 다른 경우가 많으며 학생이 교실에서 자신의 태블릿 /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NetSupport School은 모든 주요 플랫폼 (Windows, Mac, Linux, Chrome OS, Android, Kindle 및 iOS)에 대한 독창적 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고객이 향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NetSupport는 업계 선두 업체들과 많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어 왔으며, 업계 선두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상호 고객은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어학교사기술자리더십
학생 학습을 향상시키고, 과제를 수행하며,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전문 장비가 필요 없이 MFL 교육의 제공을 위한 독특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ICT 교실에서 학생들의 참여, 평가 및 관리 참여, 공동 작업 및 안전한 기술 사용을 장려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IT 기술자와 네트워크 관리자가 학교 전체의 모든 IT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교사의 지원을 제공합니다.높은 ICT 표준을 장려하고 평가 우수 사례를 유지하며 미래 보장형 멀티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체 학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