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서포트 스쿨의 특징
  • 유,무선 네트워크 환경에서 모두 안정적인 작동
  • 직관적인 사용자 화면 제공 및 쉬운 작동법
  • 20년간의 꾸준한 제품 업그레이드
  • 독창적이며 독보적인 기능 탑재
  • Windows XP 이상 모든 윈도우 운영체제 지원
  • 리눅스, OSX, Chromebook, Android 환경 지원
  • 선생님은 윈도우 기반의 PC / 태블릿에서 학생 (윈도우, 매킨토시, 리눅스, 안드로이드 및 크롬북)에게 화면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에 따라 지원되는 기능이 제한됩니다
    컨트롤
    교사는 NetSupport School을 통해 교실에서 각 장치의 학생 활동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NetSupport School은 간단한 전원을 켜거나 하루를 시작할 때 로그인하는 것으로부터 장치를 잠그는 것만으로 마우스 클릭 한 번만하면 됩니다.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프린터 및 USB / CD 장치 모니터링
    교사는 학생들이 수행하는 일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이 모든 것은 기본값으로 설정 될 수 있으므로 수업 시작시 교사의 입력 없이도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프린터 및 USB / CD 장치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Assess(평가)
    NetSupport School은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집중을 유도하고 이해도를 평가 합니다. NetSupport School은 실시간 개인, 그룹 및 동료 평가를 위한 재미 있고 매력적인 게임 쇼 형식의 독특한 Q & A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훨씬 더. 총체적으로 전체 설문 조사를 전체 본회의의 일환으로 실시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응답에 따라 자동으로 그룹화됩니다. 마지막으로 구조화 된 평가가 필요할 때 자동 마킹 기능이 있는 전체 테스트 콘솔을 포함합니다. 또한 기본 Windows 10 Tutor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원할 경우 교사는 OneNote 클래스 전자 필기장에서 주요 강의 콘텐츠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Collaborate(협업)
    그룹 리더, 그룹 채팅 세션, 인터랙티브 화이트 보드, 오디오 모니터링 등을 통해 NetSupport School은 공동 작업을 염두에두고 만들어졌습니다. 디지털 저널 - 교사의 시간을 절약하고 학생이 사용 가능한 기술의 모든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 저널은 공과의 모든 관련 내용에 대한 기록을 학생이 가져가 검토 할 수 있도록 PDF 파일에 저장할 수 있도록합니다. 개인 메모에서부터 추천 자료, 스크린 샷, 교사 메모, 설문 조사 결과 등에 이르기까지 저널은 각 학생에게 큰 도움이 되며 결석 한 학생에게는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화면전송 – 독창적인 전송 방식
    OS 레벨에서 작동하며 모든 윈도우의 화면을 클라이언트에 실시간 전송하며 특정 사용자 화면을 다른 모든 사용자에게 전송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화면 전송 중 다음과 같은 기능을 유일하게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 유, 무선 네트워크환경에서 모두 부드러운 화면전송 성능을 제공합니다
    ■ 리눅스, 매킨토시, 크롬북,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에도 동시에 화면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VDI 환경을 지원합니다 (NComputing, vCloudPoint, VMware, Citrix 등)
    ■ 1920 x 1080 이상의 고해상도의 화면을 원본 그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다중 모니터를 지원하여 두 대의 모니터를 사용하면 두 개의 화면을 동시에 전송/감시가 가능합니다
    ■ 전송하는 화면을 동영상으로 자동 녹화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자동 배포할 수 있습니다
    ■ 전송 중 화면판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오디오를 병행 전송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XP 이상 모든 윈도우 버전 지원
    ■ 윈도우 로그인 전부터 제어 가능
    화면 모니터링 및 원격제어
    연결된 클라이언트의 화면을 실시간 섬네일로 모니터링 하고 원클릭으로 원격제어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섬네일 크기 조절 및 확대가 가능합니다
    ■ 원클릭으로 원격제어를 할 수 있으며 고해상도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 원격제어 중 파일 및 클립보드를 공유합니다
    ■ 원격제어 중 화면을 캡쳐합니다
    어학실 모드
    ■ 수업 중 학생들이 마이크 사용을 그대로 청취할 수 있으며 발음을 녹음하고 이 내용을 다시 개별 또는 전체 학생에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 강사와 사용자가 양방향으로 음성통신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및 폴더 (또는 디스크 전체) 배포/회수
    ■ 드래그&드롭만으로 파일이나 폴더를 개별 또는 전체 클라이언트에 빠르게 배포/복사합니다.
    ■ 자동으로 클라이언트에 전달한 파일을 클라이언트 정보를 덧붙여 회수합니다.
    ■ 학생PC의 파일이나 폴더 (또는 디스크 전체)를 선생님PC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장치 관리
    ■ USB 장치나 CD-DVD로의 데이터 이동 금지 및 실행금지
    ■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사운드 장치 사용 금지
    학생 저널
    ■ 수업 중 강사나 학생 모두 강의내용에 대한 필기를 전자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각자가 필기하거나 덧붙인 텍스트 및 이미지는 자동으로 PDF 파일로 생성됩니다.
    ■ 생성된 PDF 파일은 모든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전송되어 향후 검토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시험 기능
    ■ 실시간 실행 및 자동 채점 실시간 구두시험, 온라인 시험, 설문조사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자동 채점 후 자동 성적표 발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 오프라인의 시험방식을 컴퓨터실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p3 또는 동영상으로 이용한 힌트로 어학시험을 시행할 수도 있습니다 구두상으로 문제를 내고 화면으로 답변을 하는 방식도 제공합니다
    양방향 화이트보드
    ■ 특정 화면을 불러와 교사와 학생이 서로 판서를 하며 해당 화면을 공유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지도 및 설계도 등의 사진자료를 활용한 수업 시 편리합니다.
    실시간 시험
    ■ 실시간 정오표를 제공하며 각각의 학생들이 풀고 있는 모든 문제의 답변상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오디오, 비디오, 그림 등의 힌트를 제공한 문제를 만들 수 있어 어학 시험 등에 유리하며 듣기 시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으로 성적표를 생성하여 모든 학생에게 개별적인 성적표 발송이 가능하며 시험지를 그대로 복사하여 자신이 쓴 오답과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목 기능
    ■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키보드와 마우스 또는 모니터까지 모두 사용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시간에 PC를 잠그거나 지정된 시간에 인터넷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예: 시험 진행 시 시험문제를 모두 푼 학생에게 자동으로 인터넷 사용을 허용
    PC 보안 및 프로그램/인터넷 사용 제한
    ■ 인터넷 사용을 제한하고 접속한 웹사이트를 기록합니다
    ■ 응용프로그램 사용을 지정차단하고 사용된 응용프로그램을 기록합니다.
    ■ 학생들PC가 부팅될 때 미리 정해놓은 차단 정책에 따라 인터넷 및 응용프로그램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 학생들PC의 보안상태를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확인하고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 응용프로그램 관리
    ■ 클라이언트 컴퓨터 원격시동 / 종료
    ■ 원격 리부팅 및 로그아웃.
    ■ 원격 로그인
    ■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어플리케이션 원클릭 전체 종료
    ■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서비스 항목 원격 중지/재실행
    ■ 클라이언트의 프로세스 원격종료
    ■ 클라이언트 레지스트리 원격 편집
    ■ 클라이언트의 하드웨어 자산관리/엑셀출력
    ■ 클라이언트의 소프트웨어 자산관리/엑셀출력
    ■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윈도우 업데이트 상태관리
    공용 프린터 관리
    ■ 사용자의 프린터 사용 제한
    ■ 프린터 사용량 제한.
    ■ 프린터 제거 및 삭제 방지
    ■ 인쇄요청 시 관리자 승인 요청
    ■ 인쇄를 사용하는 클라이언트 실시간 감시